일본 노래방 가라오케 소개! : 네이버 블로그

일본 노래방 가라오케 소개! : 네이버 블로그

일본 노래방 가라오케 소개!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에 가급적 오픈 시간에 맞춰서 조금은 일찍 도착하실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강남 KTV는 다낭의 한인타운인 팜반동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나 교통편 역시도 매우 우수하며, 다낭 지역에서 유명한 호텔들이 대게 이 근방이라 지나가면서도 굉장히 눈에 잘 띄었을 법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강남 가라오케 KTV의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인 것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주대 가격으로서, 또다른 한인 운영 업소들과 비교해 봤을 때 저렴하면서 가성비는 매우 우수한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기도 한 곳입니다. 특히 비수기나 불특정 평일에 문을 닫는 경우가 종종 있어, 미처 예상치 못한 변경 사항에 대비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때문에 이용 전에 미리 업타운에 연락을 취해서 확인하신다면, 다낭에서의 화려하고도 짜릿한 밤문화 체험들을 업타운 KTV에서도 원활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는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으로, 강남지역에서 많이 찾는 유흥주점입니다. 일반적인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형태로 운영되며 노래방 형태의 기계 룸에서 음주와 노래를 즐길 수 있어서 모임이나 생일파티, 간단한 비즈니스 모임에 인기가 있습니다.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데, 혼자 방문하더라도 매니저가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한국말도 가능하고 풀부킹 시스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숨은 강자라고 할 수 있죠. 시간만 잘 맞추면 괜찮을 수 있는데 방 갯수와 손님 수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에 다낭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세가 대단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나서 그런지 예전만 못합니다. 원래는 한국 형님들이 여행 오셨을 때 준코는 꼭 들리는 장소였는데 관리자가 운영을 제대로 못하면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다고 해요.


충분히 교육되었고 검증된 아이들도 있는 반면에 이런 애들조차도 문화차이, 생각차이 등 다양한 충돌이 있을 수 있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화가 나실 수도 내상이 있다는 점 어느 정도는 감안을 해주시고 정말 마음에 안 드신다면 과감히 버리시고 새로 초이스 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호치민에는 유흥 문화가 잘 되어 있으며 예쁜 아가씨들도 많으니 아쉬워 할 필요 없습니다.


두번째로 전문 DANCE TEAM , 트렌스젠더 SHOW TEAM 등 공연을 보여드리는 스테이지를 통해 시간대 별 진행하므로 눈으로 즐기실 공연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카르타 한인 운영하는 가라오케(KTV) 소개 및 장소와 연락처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게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중요한지 마인드가 중요한지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어떤게 더 나을지 상담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라있네 하이퍼블릭은 예약 고객에 한해 강남권 내 무료픽업 이벤트와 무료 발렛파킹 이벤트를 지원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볼 때는 기본적으로 눈을 마주치거나 생글거리는 언니들을 고르면 일단 마인드가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로컬 가라오케를 전환한 업체인지라 매니저들 수급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서 놀러 온 기분내기 아주 좋은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살짝 낑겨 있기는 한 곳이지만 한인 타운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다낭 가라오케 대부분 훌륭한 수준의 오디오 시스템과 노래방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내 시스템으로 갖춰진 곳들도 있어서 시스템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어려운 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정신없이 놀다 보니 이곳이 다낭인지 우리나라인지 분간이 어려워지기도 하더라구요. 하노이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 주로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밤문화의 기본입니다.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